Daily e-sports

모바일 무협 RPG '천상비M', 신규 서버 '와룡승천' 오픈

모바일 무협 RPG '천상비M', 신규 서버 '와룡승천' 오픈
세시소프트는 23일 인기 무협 RPG '천상비M'에 신규 서버 '와룡승천'과 함께 새로운 시스템인 수호령을 오픈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수호령은 주인공을 따라 다니며, 능력치나 버프 효과를 주는 유용한 동료로 수호령이 가진 모든 능력치를 부가 받을 수 있는 동행 수호령과 50%의 능력치만 받는 인연 수호령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용자는 동행 수호령과 인연 수호령의 조합을 통해 보다 다양한 능력치 버프를 누릴 수 있다.

수호령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와룡승천'도 함께 열렸다. 이로서 보다 원활한 게임 서비스와 쾌적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신규 서버 추가와 함께 NPC 버프 이벤트가 2월23일부터 3월9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본 이벤트를 통해서는 모든 능력치 10% 추가와 모든 수련 부여치가 추가돼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 밖에 '수호령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와 창고 대방출 이벤트를 통해서는 설연 상점의 구매 비용을 할인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한다.

'천상비M'은 중국 송나라를 배경으로 한 무협게임으로 주인공이 강호에 들어가 다양한 여정을 통해 성장하는 시나리오의 정통 무협 RPG로 모바일에 맞게 UI 및 게임 구성을 완전 새롭게 개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상비M'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