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글로벌 3주년 이벤트 실시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글로벌 3주년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에서 ‘글로벌 3주년 성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빛 속성 신규 영웅 '<사대천사> 「태양」의 마엘'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태양의 근원 페스티벌 라인업'에서 900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에는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롯사'를 비롯한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 '【마신왕의 대리인】 처형인 젤드리스' 등 기존 페스티벌 영웅과 사대천사, 마신족 영웅이 포함됐다.

또한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주 동안 출석만 해도 ‘글로벌 3주년 감사 스페셜 1탄 픽업 티켓’을 매일 한 장씩 선물한다. 해당 티켓을 활용하면 한 장 당 영웅 11명 획득이 가능해 이벤트 기간 중 최대 154명의 영웅을 얻을 수 있다. 페스티벌 2부에서는 ‘글로벌 3주년 감사 스페셜 2탄 스텝업 티켓’으로 최대 110명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어 이벤트 기간 중 최대 264명의 영웅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글로벌 3주년 성전 페스티벌 출석 이벤트’를 통해 28일 간 출석 보상으로 최대 200 다이아를 지급한다. 또한 미션 달성 시 ‘글로벌 3주년 성전 페스티벌 티켓 10장’, ‘UR 진화의 목걸이’ 등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미션과 게임 내에서 드롭되는 재화로 ‘마엘 이벤트 코스튬’, ‘글로벌 3주년 기념 아티팩트 카드팩’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여신족의 행운 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보스전 ~ 아보르’를 비롯해 정규 26챕터, 새롭게 개편된 지하미궁 시즌3, ‘프레이야’ 및 ‘철혈의 모노’의 신규 성물을 추가했다.

'일곱개의 대죄'의 '글로벌 3주년 성전 페스티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