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픽세븐, 신규 냉기 정령사 영웅 '아미드' 업데이트

에픽세븐, 신규 냉기 정령사 영웅 '아미드'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아미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영웅 아미드는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모든 스킬에 자신 또는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3번째 스킬 '희망의 손길'은 지정한 아군의 약화 효과를 2개 해제하고 '속공'과 '공격력 증가'를 발생시켜 공격력을 극대화시키는 스킬이다.

아미드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그림자 엘프' 종족의 무녀로 밝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진 캐릭터다. 이용자들은 3월9일까지 진행되는 밸런타인 데이 기념 서브 스토리 '낭만 여행기'를 통해 아미드의 이야기를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는 아미드와 아미드의 연인 영웅인 '란'이 진정한 사랑을 알기 위해 대륙을 모험하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용자들은 '낭만 여행기'를 통해 한정 아티팩트 'VI. The Lovers'와 한정 펫 '흑임자 토깽', 99레벨 전설 장신구 '인연의 증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VI. The Lovers'는 파티 구성에서 자신과 전열에 위치한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는 효과를 갖고 있어,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에픽세븐'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용자들은 총 7일 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 '5성 영웅 소환권'을 비롯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아르티나의 장비 제작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능력치와 부위의 85레벨의 전설 등급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