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이스프로젝트, '9UP 프로야구' 사전예약 이벤트

에이스프로젝트, '9UP 프로야구' 사전예약 이벤트
야구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리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는 3월27일까지 실시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9UP 프로야구' 사전예약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9UP 프로야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난 3월6일부터 시작된 사전예약 이벤트에 신청만 해도 이용자가 그동안 영입을 꿈꿔왔던 최고 등급 5성급 선수 한 명을 반드시 획득할 수 있는 '위시 구매권' 한 장을 무조건 증정한다.

더불어 연도 프리미엄 팩 10장, 파이브스타 프리미엄 구매권 5장, 구단 프리미엄 팩 구매권 15장, 선호 구단 팩 구매권 25장, 시즌 프리미엄 팩 구매권 20장, 포스트시즌 프리미엄 팩 구매권 20장, KBO 팩 구매권 30장 등 5성급 선수 영입 확률을 향상해주는 모든 프리미엄 팩을 선물한다.

'9UP 프로야구'를 처음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용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사전예약 신청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신규 이용자에게는 선수 카드 팩 꾸러미, 스킬 드라이버 꾸러미, 구단 운영 꾸러미 등 개봉만 해도 선수 영입 및 선수 능력치 강화, 구단 운영에 필요한 자금 등을 풍성하게 제공한다.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출전한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한 '대한민국 야구, 화이팅!' 이벤트도 개최한다. 한국 대표팀이 승리를 거둬 단계적으로 진출 시 추가 보상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이스프로젝트 측은 기존까지 '9UP 컬렉터블'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던 게임을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오는 3월13일부터 시작되는 2023년 KBO 리그의 시범 경기에 앞서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임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9UP 프로야구'로 타이틀 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그동안 퀄리티 유지를 위해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하던 카드 디자인 제작 일정 최적화, 파워와 스킬, 시너지 등 게임 이용에 필수적인 모든 데이터가 들어간 카드 제공, 신규 선수단을 구성해 PvP 핵심 콘텐츠인 '드래프트 모드' 도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새로운 시작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이 따르도록 했다.

또한 KBO리그 개막에 맞춰 판타지 모드를 선보여 '데일리 스포츠'라는 야구의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한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나아가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9UP 프로야구' 사전예약 이벤트와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