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5주년을 맞아 2월28일부터 5주 간 '5주년의 마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각종 아이템은 물론 풍성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2주차 이벤트는 칼페온의 연금술사 '알루스틴'의 마법을 테마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4월4일 오전 9시까지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면 연금석 성장 지원 상자, 돌파 복구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폰 14프로맥스, ▲아이패드 에어, ▲꼬마 요정 에어팟 프로2, ▲크리오 쿠션 인형, ▲파푸 쿠션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3월14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매일 1개씩 게임 속 우편함으로 지급되는 '5주년 응모권'을 통해 해당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2월28일 5주년 당일 특별 생방송 ‘5감만족’에서 퀴즈, 돌림판, 채팅 참여 등 이용자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했다. 방송을 통해 배포된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담은 쿠폰 2종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4월4일까지 누구나 사용가능하다.
이외에도 혼돈 장비 풀 세트 지급 이벤트가 4월18일까지 진행되고 있어, 기존 이용자 뿐만 아니라 신규·복귀 이용자들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