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오딘' 신규 유물 추가 및 소환 방식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오딘' 신규 유물 추가 및 소환 방식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유물 및 소환 방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딘'에 신규 유물 48종이 추가되고, 기존 소환 방식은 ‘일반 소환’으로 변경됐다. 또한 고급~영웅 등급의 유물 및 고급~전설 등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고급 소환'이 새롭게 도입됐다.

카카오게임즈는 5챕터 '무스펠하임'과 6챕터 '아스가르드'의 난이도 하향도 진행했다. 각 챕터의 필드 몬스터 및 퀘스트 보스의 난이도를 조정하고, 6챕터 필드 선공 몬스터를 더욱 분산시켜 이용자들이 수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3월22일까지 '마을의뢰 횟수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출석하면 '로스크바의 마을 의뢰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20일부터 26일까지 이벤트 시간에 접속하면 '신성의 탈 것 소환권 5개'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로스크바의 깜짝 푸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3월29일까지 '빙고?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미션을 완료를 통해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하고, 빙고판을 열어 '아바타 소환권' 등을 포함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딘'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