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크로니클'에 소환사 스킬 확장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프로듀스 크로니클 - 픽클업'을 통해 진행된 '가장 가지고 싶은 소환수'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된 불 속성 오라클을 쉽게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30일까지 진행된다. 태생 5성 소환수 오라클은 지원형 소환수로 적에게 화상과 강화 효과 해제 등 상태이상을 입힐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소환사 캐릭터인 '오르비아'와 '키나', '클리프'에 새로운 스킬이 추가됐다. 캐릭터들은 70레벨이 되면 물, 불, 바람 속성의 스킬이 하나씩 추가되며 추가된 기술들은 기존 액티브 스킬과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기술들은 기존 스킬들에선 볼 수 없는 효과를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소환사 스킬 선택 폭이 넓어졌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태생 4성 소환수인 바람 속성 마샬캣과 물 속성 호울의 새로운 이야기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소환수 이야기를 클리어하면 단계에 따라 보상으로 두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21일까지 두 소환수를 성장시킬 수 있는 4성 데빌몬, 바람의 정수와 물의 정수, 생명의 숨결 등을 기념 쿠폰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공식 포럼에서는 그림 퀴즈 이벤트 '소환사가 그린기린그림'이 진행된다. '크로니클'과 관련된 그림 퀴즈를 그려서 참여하는 이벤트로 퀴즈를 낸 모든 이용자들에게 50만 골드가 지급되며, 최고의 퀴즈로 선정된 이용자는 신비의 소환서 30장을 얻을 수 있다.
'크로니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