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스토리'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에 길드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에 길드 시스템이 추가됐다. 길드 가입은 누구나 가능하지만, 길드 창설은 용병단 레벨 30 이상 이용자만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길드 모험, 길드 포인트, 용병 파견 및 대여 등 다양한 길드 시스템을 통해 길드원과 함께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재미와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네오위즈는 '주간 미션 및 패스'도 새롭게 도입했다. 이용자의 '잉크' 및 '지휘검' 주당 사용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게임 초반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 용병단 및 용병의 초반 레벨업 경험치 요구량을 하향 조정하고, 모험에 필요한 잉크의 하루 최대 충전 횟수도 변경했다. 착용한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해 성장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다가오는 만우절을 기념해 ‘만우절 알렉’, ‘만우절 요한’, ‘만우절 드웬’, ‘만우절 이미르’ 코스튬 4종을 업데이트했다. 4월17일까지 5일 누적 출석시 '만우절 드웬' 코스튬과 7일 연속 출석시 '드웬 소울스톤'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브라운더스트 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