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초이락, '마이티로' 등 '미니 카봇' 6종 출시…"주머니에 쏙!"

초이락, '마이티로' 등 '미니 카봇' 6종 출시…"주머니에 쏙!"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미니 카봇' 6종이 나온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는 이번 주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10, 11에서 활약한 '미니 카봇'들을 출시한다. 시즌10의 '마이티로', '로더', '소닉붐', '페이저'와 시즌11의 '이글하이더', '베어하이더' 등 6종이다.

완구 버전에서 약 1/5 정도로 축소된 '미니 카봇'들은 어린이의 손 안에 잡히는 귀여운 크기이지만 완구일 때와 다름없이 멋진 모습이다. 어린이가 몇 번만의 손놀림으로도 간단하게 자동차(혹은 동물) 모드에서 로봇 모드로, 혹은 그 반대로 변신시킬 수 있다.

'미니 카봇' 6종은 미니 1기로서 새로 구성된 한 팀으로 보아도 무방하다. 시즌10의 카봇들과 다음 시즌의 카봇들이 뭉치면서 자연스럽게 '헬로카봇' 시즌10과 시즌11의 세계가 합쳐지는 셈이다.

최근 시즌에서 완구로 매력을 발휘한 제품이 '미니 카봇' 6종에 선정됐다. 시즌10의 '로더', '소닉붐', '페이저' 삼총사는 대형 완구 '자이언트 로더'로 합체했고, '마이티로'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시즌11의 '이글하이더'와 '베어하이더'는 각각 독수리, 곰 타입의 동물 카봇이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순간 변신이나 합체는 없지만, '미니 카봇'은 앙증맞으면서 고사리 같은 손으로 조작하기도 쉬워 두뇌발달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어린이가 새로 결성된 '미니 카봇' 팀의 활약을 상상하며 즐거워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