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난투형 액션 대명사 '겟앰프드', 스토브에서 만난다

난투형 액션 대명사 '겟앰프드', 스토브에서 만난다
스토브 플랫폼에 난투형 액션 게임 '겟앰프드'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소셜플랫폼 스토브에 ‘겟앰프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스토브 이용자들에게 2002년 정식 서비스 이후 대한민국 대표 난투형 액션 게임으로 인정받은 '겟앰프드'를 선보인다.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에 따른 다양한 보상도 스토브 '겟앰프드' 이용자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겟앰프드' 론칭 기념 이벤트는 세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론칭 이전까지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사전예약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사전예약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스토브 '겟앰프드' 캐릭터 생성 후 홈페이지 쿠폰 교환소에서 등록해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다음으로 스마일게이트는 사전예약을 완료하고 4월12일까지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한 이용자 중 선착순 10만 명을 대상으로 스토브 캐시 3000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스토브STOVE'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를 하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 번호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사전예약 쿠폰과 중복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4월6일 오후 6시 세아스토리 트위치 채널에서 진행하는 '겟앰프드' 특별 방송도 예고했다. '김세아와 함께하는 겟앰프드 추억여행'을 주제로 시청자 참여 뉴비 대전과 고인물 대전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시청자 참여는 방송 당일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방 제목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참여가 가능하다.

방송 중에는 겟앰프드 세아 스킨 2종도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 종료 후에는 겟앰프드 스토브 커뮤니티에서 세아 스킨 2종이 무료로 배포된다. 이 외에도 생방송 도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겟앰프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