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크로니클', 길드 콘텐츠로 커뮤니티 강화

컴투스 '크로니클', 길드 콘텐츠로 커뮤니티 강화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길드 아지트를 비롯해 신규 소환수와 레이드 등 여러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길드 아지트는 길드원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콘텐츠로, 길드원들과 모여 친목을 도모하는 장소다. 길드 레벨 5가 되면 길드 홈 메뉴를 통해 들어갈 수 있으며, 내부에서 기존 길드 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아지트의 길드 탐색대를 통해 기존에 없었던 물고기 탐색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길드 낚시터와 길드 온천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태생 5성 소환수 '구미호'도 추가됐다. 구미호는 단계를 쌓아 속성별 효과를 강화하고,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는 '여우불' 스킬을 사용한다. 이용자들은 4월20일까지 특별 소환을 통해 구미호를 더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정예 레이드 ‘영웅의 나무’도 업데이트됐다. ‘영웅의 나무’ 지역에서는 전투 중 속성이 변경되는 특징을 지닌 새로운 보스 ‘파라켈’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레이드에서 획득한 재료로 새로운 소환사 의상인 ‘황혼의 영웅 세트’를 제작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보스 처치 횟수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원하는 장비를 더 쉽게 얻을 수 있는 합성 시스템, 빠른 전투 기능을 통한 편의성 향상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컴투스는 공식 포럼에서 신규 레이드 '영웅의 나무' 보스인 파라켈 공략을 작성한 이용자 중 최대 5명에게 신비의 소환서 5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길드원이 모여 길드 아지트에서 스크린샷을 촬영해 게시판에 올리면 50만 골드를 지급하는 '우리 길드가 클왕짱!' 이벤트도 열린다.

‘크로니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