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봄맞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봄맞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에 봄맞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봄을 맞이해 PVE 콘텐츠 '천공의 섬'에 신규 섬 2종이 추가됐다. '새학기 이벤트 섬'은 무작위 색상의 특수 블록이 나타나는 맵으로 5월1일까지 운영된다. 이용자들은 콘텐츠 참여를 통해 손님이 준 선물 박스, 스킬북, 영웅 경험치 등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는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신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양한 캐릭터가 섞여 있는 공간에서 조건에 맞춰 캐릭터를 분류하는 미니게임 '새학기 길찾기'를 5월1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획득한 점수에 따라 리즈넷 코스튬, 영혼 파편 상자 등이 주어지며 순위 100위 안에 진입 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 출석 최대 7일 진행 시 5성 영웅 랜덤 상자, 잿빛 돌, 고급 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낙화의 화원' 이벤트도 개최된다.

새로운 5성 영웅 '에레니르'도 추가됐다. 에레니르는 보드 내 무작위 한 칸을 중심으로 십자 범위 내의 모든 일반 블록들을 어둠 속성 악마 화살 블록으로 변경 후 발사하는 강력한 스킬을 가진 영웅이다. 이외에도 5성 영웅 '레클리스', 3성 용병 '아리네스'와 '리즈넷'의 신규 코스튬이 업데이트 됐다.

네오위즈는 이번 업데이트로 다양한 이용자 환경을 개선했다. 게임 진행 속도를 2배로 올릴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고, 길드레이드에 배속 및 자동모드를 추가했다. 지형효과가 존재할 경우 전투 진입 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하고, 이용자 업적 항목에서 각종 콘텐츠 진행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한편 4월1일 하루 동안 만우절을 기념해 전용 섬 '신시아 이벤트 섬'이 나타나며, 클리어시 '영혼 파편'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같은 날 게임 내에 모든 용병들이 만우절 일러스트가 적용된 버전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봄 맞이 신규 콘텐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