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13일 사전 예약 개시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13일 사전 예약 개시
모바일 RPG '제노니아' 시리즈가 MMORPG로 돌아온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13일부터 MMORPG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티징 사이트를 통해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티저 사이트의 타임라인을 통해 사전 예약까지 남은 시간, 시네마틱 영상 등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월드 미리보기'에는 깊은 마루 숲, 절망의 고원, 레오성 등 게임 속 주요 배경들이 담겨있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영상으로 살펴볼 수 있다.

'제노니아'는 원작 '제노니아' 시리즈를 MMORPG로 재해석해 컴투스에서 만든 게임이다. 독창적인 비주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원작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가 특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티징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식 카카오톡 채널도 오픈했다. 카카오톡 친구 맺기를 하면 '제노니아'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들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전에 직접 게임을 해볼 수 있는 파이널 테스트 신청 자격 등의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추가하고 '1대1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최신형 스마트폰을 비롯해 애플워치, 에어팟 맥스 등 최신 전자 기기와 배달의 민족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원작 '제노니아' 시리즈는 총 7개 시리즈로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IP다. 특히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