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인기 게임 속 재치만점 이색 만우절 이벤트 '호평'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의 인기 게임들에서 만우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전달했다. 이번 만우절에는 과감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기존의 역할이 바뀌어 새롭고 엉뚱한 모습이 담긴 재치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보상을 담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그룹장이 된 '성캐'와 공격수가 된 '윙병지'

넥슨, 인기 게임 속 재치만점 이색 만우절 이벤트 '호평'


넥슨은 1일 '피파온라인4' 공식 유튜브를 통해 만우절을 맞아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성승헌 캐스터가 그룹장이 된다면?'이란 제목으로 마법 황금 마이크의 힘으로 '피파온라인4' 그룹장으로 변신한 성승헌 캐스터의 하루가 담겨있다.

영상 속 성승헌 캐스터는 그룹장의 신분으로 회의를 진행하고, 유명 선수에게 축전을 부탁하는 등 엉뚱하게 행동하지만, 박정무 그룹장이 나타나며 다시 본 모습으로 돌아가 이용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4월1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22년 만우절] SSH 선수팩'과 '1000 FC' 아이템을 선물했다.

넥슨, 인기 게임 속 재치만점 이색 만우절 이벤트 '호평'


'피파모바일'에서는 레전드 골키퍼 김병지 선수가 오른쪽 공격수로 구현된 'IF23 윙병지 카드'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지난해 6월 출시된 '아이콘 굴리트' 프로모션 영상을 패러디한 '윙병지' 영상이 공식 유튜브에 공개돼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영상 썸네일에 만우절 특별 쿠폰 정보가 제공되어 팬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게임 내 OX퀴즈 이벤트를 통해 '윙병지 키우기' 보상 패키지를 지급했다.

◆디렉터의 변신은 무죄! '던전앤파이터' 밴드 '하모니'의 멤버가 된 이원만 디렉터

넥슨, 인기 게임 속 재치만점 이색 만우절 이벤트 '호평'


'던전앤파이터' 만우절 이벤트에는 디렉터가 나섰다. '던전앤파이터' 이원만 디렉터는 '아처'의 신규 전직인 '뮤즈'가 이끄는 밴드 '하모니'의 신규 멤버로 만우절에 공개된 이벤트 영상에 직접 등장해 리코더 연주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원만 디렉터가 '하모니' 밴드 멤버들 사이에서 위화감 없이 자리잡았다", "곡을 이끌어 나가는 어설픈 리코더 연주가 인상적이다"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이와 더불어 '던전앤파이터'는 '전설의 리코더'를 찾는 스토리의 신규 퀘스트가 추가되고, 4월6일까지 미션 클리어 시 왜곡된 차원의 큐브, 완전 성장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새로운 등급체계로 재미와 혜택 보장한 '서든어택'

넥슨, 인기 게임 속 재치만점 이색 만우절 이벤트 '호평'


'서든어택'에서는 랭크전 자체가 180도 변화된 특별시즌 '로꾸꺼'가 진행된다. 4월6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이번 시즌은 승급전이 모두 제거되고, RP부스트업이 적용되어 이용자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같은 기간 랭크전 플레이, 킬, 승리 횟수에 따라 영구제 탄창 2개, KRISS(MG) 니케 7일 등의 아이템 보상과 경험치를 지급하는 '로꾸꺼 챌린지 퀘스트'와 더불어, 제한 시간 내 미션을 완료하면 총 5개의 등급 상자 아이템과 최상위 등급의 선택권 아이템을 선물하는 타임어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