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내가 블랙핑크의 프로듀서?"…'블랙핑크 더 게임' 출시 예고

"내가 블랙핑크의 프로듀서?"…'블랙핑크 더 게임' 출시 예고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들을 성장시키는 게임이 출시된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YG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 '블랙핑크 더 게임'을 올해 2분기 중으로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라고 4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퍼즐,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나만의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블랙핑크의 고화질 독점 사진과 영상이 주요 콘텐츠다. 블랙핑크가 직접 가창한 게임 OST와 뮤직비디오도 게임 내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3월 'BPTG'라는 프로젝트명으로 블랙핑크의 말레이시아 월드투어 공연장 전광판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콘셉트와 티징 영상만 일부 공개됐을 뿐,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테이크원컴퍼니 정민채 대표는 “글로벌 최고의 걸그룹 블랙핑크의 첫 공식 게임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당사가 보유한 콘텐츠 게임의 독보적 노하우와 블랙핑크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만나 기존과 차별화된 게임을 보여드릴 예정이며, 글로벌 팬덤과 콘텐츠 게임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밝혔다.

YG 측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블랙핑크의 다양한 모습을 새로운 형태로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전 세계 팬들이 '블랙핑크 더 게임'이라는 세계에서 특별한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