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더클래스-겟차-워시존과 제휴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더클래스-겟차-워시존과 제휴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 제휴 이벤트 4월6일부터 5월7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4월27일 출시 예정인 '나이트 크로우'에서 다양한 체험과 즐길거리를 제공하기위해 프리미엄 세차용품 '더클래스', 자동차 종합 플랫폼 '겟차', 프리미엄 셀프 세차장 '워시존'과 공동으로 마련했다.

'더클래스'는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나이트 크로우' 패키지 더클래스 베스트셀러 세차용품 7종(불렛 타이거, 다이나믹 휠 클리너+, 클린 앤 코트, 워터에이징 익스트렉트 등)을 구매하면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겟차'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모바일 브랜드 관을 연다. 앱 메인화면에서 '겟차런' 아이콘을 클릭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쿠폰과 겟차 포인트를 제공한다. 겟차 이용자들이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 참여 후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더클래스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차량용 디퓨저도 선물한다.

'워시존' 하남 강동점에는 '나이트 크로우' 팝업스토어가 마련된다. 방문객 전원에게 '나이트 크로우'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금, 토, 일요일 특정 시간대 방문하면 더클래스 '나이트 크로우'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극사실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광활한 중세 유럽 지역과 십자군 전쟁 모티프의 방대한 세계관을 구현했다. 이용자들은 모바일과 PC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거대한 서사를 중심으로 한 압도적 규모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사전 예약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