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시티'는 종로, 경복궁, 한강시민공원 등 실사 배경에서 액션성과 속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지난 2004년 서비스 시작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어설트, 큐브, 패러사이트 침공, WITO 침공을 완료하고 획득한 응모권으로 케익, 치킨, 문화상품권과 같은 현물 상품과 [CL]불법무기 선택 교환권, 11등급 장인 개조 파츠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다.
같은 기간 2002년 1채널의 'EL.A 공인중개사'를 통해 원하는 위치의 하우징을 경매로 획득할 수 있는 ‘이사 가기 좋은 날’ 이벤트가 진행된다. 32평부터 100평까지 원하는 집을 두 차례에 걸친 경매를 통해 입찰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일정 시간에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울티메이드메거트와 같은 보스 레이드에 참여하면 기존 20위까지 받던 보상을 50위까지 확대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도 쏟아진다. 모든 접속자에게 능력치 상승 혜택과 각종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E]슈퍼 프리미엄 이용권(20일)을 지급하고, 일자에 따라 공격력과 방어력, 획득량 증가의 혜택을 제공한다.
EL 능력해방 시도 시 기존 대비 10% 상승된 성공 확률이 적용되고, 패키지 주요 구성품 획득 확률도 2배 상승한다.
마지막으로, 신규 이용자와 60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복귀 이용자에게 프리미엄 혜택 및 방어구, 무기, 능력치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터널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