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쿠카게임즈, 초능력 삼국 RPG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돌입

사전예약 100만 돌파 시, '여포' 프리미엄 스킨 및 20만 원 상당 아이템 선물
삼국 시대 모험 및 초능력과 결합된 퓨전 스타일 세계관으로 재미 선사


쿠카게임즈, 초능력 삼국 RPG '삼국 올스타' 사전예약 돌입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쿠카게임즈(QOOKKA Games)는 삼국지 무대와 초능력 설정을 결합한 초능력 삼국 RPG '삼국 올스타'를 올해 2분기 한국 시장에 정식 출시에 앞서 10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4월10일 사전예약이 시작된 '삼국 올스타'는 '삼국지 전략판' 등 자체 개발 및 퍼블리싱한 삼국지 시리즈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세계적인 게임 퍼블리셔로 성장한 쿠카게임즈가 올해 국내 시장에 야심차게 선보이는 수집형 RPG 신작이다.

'초능력 삼국 RPG'를 표방하는 '삼국 올스타'는 기원후 200년경 삼국 시대를 주요 무대로, 중원을 호령하던 삼국지 영웅호걸과 초능력의 이색 결합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성장 가능성이 무한히 엿보이는 장군으로 시작하며, 함께 난관을 헤쳐 나갈 영웅을 모집하고, 흑룡(黑龍)에게 지배당하는 삼국 시대의 월드를 모험하며, 세계를 위기에서 구해낸다는 개성만점 세계관을 제공한다.

모험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수집한 영웅들 모두 번개와 같은 찰나의 순간 이동술을 사용하거나, 거인으로 변신해 웅장한 자태를 뽐내기도 하고, 은신술로 주변을 속이는 등 고유한 스킬을 활용해 전투를 단숨에 승리로 이끌 수 있다. 화려한 일러스트의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의 '각성 형태'도 신선하다.

흥미로운 부분은 등장하는 캐릭터 전원이 최강의 무장으로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선호하는 영웅이 일반 등급으로 시작하더라도 모험에서 획득한 아이템과 단계적인 성장을 통해 희귀, 전설, 그리고 희소가치이자 최고 등급인 신화 등급까지 등급을 상향시킬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또한, 육성 중인 영웅의 등급과 장비, 전혼(戰魂) 등 착용한 장비를 새롭게 영입한 영웅에게 100% 이전할 수 있어 새로운 영웅을 획득할 경우 중복 육성 스트레스를 방지하고, 게임의 육성 템포가 끊어지지 않도록 지원해 시원시원한 콘텐츠 순환을 제공한다.

쿠카게임즈 관계자는 "'삼국 올스타'는 그간 이용자들에게 제시한 삼국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오랜 시간 축적된 노하우를 골고루 담아낸 만큼 깊이 있는 콘텐츠 볼륨과 신감각 수집형 RPG의 진수를 보여줄 게임"이라며 "삼국지를 대표하는 영웅호걸과 초능력과 판타지 요소가 결합한 퓨전형 요소에서 기존 삼국지 팬은 물론, 수집형 RPG 마니아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자신한다"고 소개했다.

사전예약 참여 희망자는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삼국 올스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사전예약 사이트 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내 '삼국 올스타' 채널에 접속한 뒤 '사전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 올스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