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영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영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전투 외에도 즐길거리를 확대했다.

영지 콘텐츠 확장은 지난해 12월 '칼페온 연회'에서 언급된 모험가와의 약속이다. 지난 2월 첫 시작으로 지휘소 9단계 확장을 업데이트하고, 모험가의 가문 위상을 상징하는 영지 조경물 '가문 깃발'도 추가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지의 신규 콘텐츠는 '요리'로 생명력 회복, 말의 빠른 성장 지원 등 모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요리의 재료는 영지 내 추가된 농장에 개량종 씨앗을 심고 수확해 얻을 수 있다.

제작한 요리를 납품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메디아 상인회 납품'도 추가했다. 납품 점수에 따라 혼돈의 결정, 여신의 눈물, 왕실 요리 인증서 등을 보상받는다. 왕실 요리 인증서를 획득하면 '별미가득 발렌시아 정식'을 제작할 수 있다. 별미가득 발렌시아 정식은 최대 생명력의 35%를 즉시 회복하고 추가로 일정 범위 내 아군의 생명력을 5000만큼 즉시 회복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영지 건설에 필요한 12가지의 자원도 거친 석재, 야생 들풀, 통나무 3종으로 통합해 간편히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