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위메이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막바지 홍보 박차

서울 주요 도심서 플레이 영상으로 제작한 대형 전광판 광고 실시
사전예약 진행 중,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 선물


위메이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막바지 홍보 박차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대형 전광판에 광고를 게재해 시민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푸짐한 사전예약 선물까지 마련한 것.

위메이드는 오는 27일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앞두고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을지로, 명동 등 주요 도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 '나이트 크로우'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매력적인 클래스와 주요 콘텐츠 글라이더, 격전지 전투 등을 소재로,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

이와 함께, 서울·경기 버스와 판교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 등에도 다채로운 형태의 '나이트 크로우' 옥외광고를 설치해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을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 중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위메이드의 2023년 최고 기대작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