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홀딩스, 기대작 '제노니아' 사전예약 개시

컴투스홀딩스, 기대작 '제노니아' 사전예약 개시
컴투스홀딩스가 기대작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을 통해 본격적인 출시를 준비에 나섰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MMORPG '제노니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카카오톡을 통해 '제노니아'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게임 정보 제공과 모바일 인증을 통한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 사전예약도 곧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여자들은 장신구 아이템 '리그릿의 반지'를 비롯해 골드 및 강화서 3종을 얻을 수 있다.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참여자들은 추가적인 선물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 사전예약 누적 인원 달성에 따른 주문서 상자, 강화서 상자 등도 추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침공전 시네마틱 영상 풀 버전과 '제노니아'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천족의 탄생, 전쟁의 시작, 미드가르드 등으로 이어지는 '제노니아' 이야기와 핵심 콘텐츠인 침공전의 팽팽한 긴장감이 그려진 시네마틱 영상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노니아'는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모바일 RPG로,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제노니아'는 원작 '제노니아' 시리즈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방대한 시나리오,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 등이 특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캐릭터 선점, 사전 기사단 창설/가입, 제노니아 IP 활용 미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들을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