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Niantic, Inc.)과 캡콤(CAPCOM CO., LTD)은 오는 9월, 모바일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Monster Hunter Now)'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몬스터 헌터 나우'는 나이언틱이 캡콤과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유통하는 게임으로, 글로벌 출시는 2023년 9월 예정이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곧 실시될 비공개 테스트 참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현실에서의 몬스터 사냥을 한 번이라도 꿈꾼 이용자라면 '몬스터 헌터 나우'에서 상상을 현실로 실현할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 속 헌터가 돼 동료들과 함께 몬스터를 사냥하는 스릴 넘치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소셜 요소를 도입해 친구들과 함께 팀을 짤 수도 있고,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친구를 게임에 초대하는 것도 간단하다.
'몬스터 헌터'는 캡콤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로, 전 세계에서 9000만 장의 시리즈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나이언틱은 업계를 선도하는 위치 기반 기술과 AR 기술로 '몬스터 헌터' 속 판타지 세계의 크리처를 현실 세계에 소환할 계획이다.
캡콤 '몬스터 헌터' 시리즈 프로듀서인 료조 츠지모토(Ryozo Tsujimoto)는 "'몬스터 헌터 나우'는 나만의 팔리코와 함께 현실로 나가서 몬스터와 싸우는 전대미문의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선사할 것"이라며 "나이언틱의 AR 기술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게 됐다. 이제 현실에서 몬스터 사냥을 즐겨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나이언틱 창립자이자 CEO인 존 행크(John Hanke)는 "'몬스터 헌터 나우'는 친구들과 함께 전설의 몬스터에 맞서 싸우는 장면을 꿈꿨던 플레이어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모바일 기기에서 지원하는 최상의 그래픽으로 판타지 속의 크리처, 몰입도 높은 사냥, 유기적인 팀워크를 구현했다. 완벽한 프랜차이즈 게임을 현실 세계에서 만끽할 기회"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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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