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한정 캐릭터를 추가하고 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5 [사랑에 빠진 정령 무녀 시우에]는 정령을 모시며 살아가는 민족의 무녀 컨셉트로, 정령의 힘을 이용해 가장 가까운 적에게 풍속성 피해를 입힌다. 함께 추가된 ★5 [백면하모 구미호 아가씨 이나호]는 파워 플립 피해를 상승시키는 능력을 갖고 있다.
이외에도 전방의 적에게 풍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5 [사나운 폭풍 도깨비 고우란], 필드 전체에 누적 공격력을 하락시키는 ★4 [고혹적인 권속 시라노], 가장 가까운 적에게 총알로 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3 [탐정 지망 소년 루시르]가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는 5월2일까지 한정 캐릭터 3종과 신규 캐릭터 2종이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스토리 이벤트 정열의 러브★드리프터스를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소비를 중심으로 한 특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을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 ★4 [여름의 정령 연금 약사 소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30일까지 서머 미션 토벌 챌린지 2nd를 통해 보스 토벌 관련 특별 미션 수행 시 엘리먼트 등 각종 보상이 지급된다.
'월드 플리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