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네오위즈 인디게임 '스컬'과 아카', 어린이날 맞이 특별 할인

네오위즈 인디게임 '스컬'과 아카', 어린이날 맞이 특별 할인
인디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네오위즈의 대표 인디 게임들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특별 할인이 시작됐기 때문이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서비스 중인 인디 게임 '스컬(Skul)'과 '아카(Aka)'로 닌텐도 스위치 어린이날 특별 할인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24일부터 5월7일까지 2주 동안 닌텐도 e숍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네오위지 인디 게임 '스컬'과 '아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주관으로 열리는 해당 이벤트는 어린이날, 할로윈 데이 등 특정 시기나 컨셉트를 기반으로, 주제에 맞는 게임들을 닌텐도 스위치가 직접 선정해 할인을 진행하는 행사다.

'스컬'은 2D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으로, 정식 출시 1년 만에 한국 인디 게임 최초로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기록한 바 있다. '아카'는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지난해 개최된 '게임스컴 2022'에서 '베스트 유니티 게임'과 '인디 커뮤니티 초이스 어워드'에 선정됐다.

한편 같은 기간 '메탈 유닛(Metal Unit)', '언소울드(Unsouled)', '사망여각(8Doors)' 등 네오위즈가 서비스하는 인디게임 3종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