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오프라인 메이드 카페를 27일부터 5월4일까지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에서 운영한다. 이번 테마 카페에서는 '니케' 세계관 속 메이드 포 유 스쿼드 소속 코코아, 소다, 에이드 3인방으로 변신한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행사장 입구에는 다양한 '니케' 캐릭터들의 포토존이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원하는 곳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현장에서 판매 중인 굿즈를 확인할 수 있는 전시공간을 통해 미리 구매하고 싶은 게임 굿즈들을 고민해볼 수도 있다.
행사장 1층은 '니케' 낙원 카페와 게임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이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굿즈샵에서 노트, 장패드, 핸드폰 케이스, 스마트 그립톡 등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니케' 낙원 카페에서 '니케' 캐릭터들의 특색을 살린 6종의 음료를 구매한다면 특전 컵홀더와 컵 받침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2층은 스페셜 메이드 카페로 구성됐다. 입장부터 코코아, 소다, 에이드 3인방이 이용자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자리로 안내한다. 게임 속 대사를 접목한 환영인사 뿐 아니라, 캐릭터들끼리 즉석으로 대화하는 모습을 통해 방문객들의 몰입감을 높였다.
스페셜 메이드 카페에 방문한다면 식사로 오므라이스를 주문할 것을 권장한다. 메이드들이 오므라이스에 직접 케첩 아트를 그려주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중간마다 방문객들을 하나하나 신경쓰며 소통할 뿐 아니라, 테이블 별로 비법 주문을 외워주고, 특별 라이브 공연을 시간마다 선보인다.
행사를 기다리고 있던 한 방문객은 "'니케'를 오랫동안 즐겨온 이용자로서 이벤트를 너무 기대하고 있다"며, "메이드 카페 방문은 처음인데 새로운 경험이 될 것 같아 즐겁다"라고 말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