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승리의 여신: 니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승리의 여신: 니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출시 반주년을 맞이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오프라인 메이드 카페에 이어, 게임 속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축제 분위기가 조성됐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의 '하프 애니버서리'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린 메인 시나리오 21챕터 거경과 22챕터 침략이 추가됐다. 이번 챕터는 색다를 필드와 전투 테마를 가지고 있다.

지난 특별 방송에서 출시가 공개된 신규 캐릭터 '도로시'도 합류한다. 19챕터에 등장해 많은 인기를 얻은 필그림 소속 도로시는 인헤르트 스쿼드의 리더이자 최고의 무력을 지닌 지원형 SSR 캐릭터다. SSR 캐릭터 '라이'도 추가됐다. 라이는 전용 디코이 나루를 활용해 적의 공세를 흩트리는 등 아군의 생존력을 높이는 방어형 니케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OVER ZONE'은 신규 캐릭터 도로시가 주인공인 시나리오로 스노우 화이트, 홍련, 라푼젤 등 캐릭터의 과거 이야기가 최초로 다뤄진다. 출시 이후 공개된 시나리오 중 가장 방대한 분량을 가지고 있으며, 성우 풀더빙이 적용됐다.

아울러 이번 '하프 애니버서리'를 기념해 로그인 혜택, 무료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SSR 캐릭터가 최초로 지급되고 SSR 라이의 한계돌파를 3회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레벨 인피니트는 시즌제로 운영되는 솔로 레이드 첫 번째 보스 '마더웨일'을 공개하고 신규 로스트 섹터, 챌린지 스테이지 등을 신규 콘텐츠들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니케'에 대한 자세항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