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기대작 '베일드 엑스퍼트', 19일 얼리 액세스 돌입

넥슨 기대작 '베일드 엑스퍼트', 19일 얼리 액세스 돌입
지난 파이널 베타 테스트로 슈팅 게임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베일드 엑스퍼트'가 얼리 액세스 형태로 돌아온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글로벌 얼리 액세스를 5월19일 정오부터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글로벌 얼리 액세스는 넥슨닷컴과 스팀을 통해 진행되며, 플랫폼 간 크로스 매칭이 지원된다. 국내 이용자들은 두 플랫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얼리 액세스는 캐릭터 10종, 맵 7종, 5:5, 3:3 폭파미션, 팀데스매치 모드 등이 제공되며,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좌우 카메라 전환, 펀딩 시스템 개선, 캐릭터·무기 밸런스 조정 등이 적용됐다. 신규 무기 AK-15 mod 등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다.

넥슨은 얼리 액세스를 앞두고 4일부터 국내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선착순 10만 명에게 넥슨 캐시가 지급되며, 넥슨닷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18일에는 특별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얼리 액세스 관련 자세한 내용과 향후 서비스 로드맵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리아타운 맵에서 요원들이 대결을 펼치는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베일드 엑스퍼트'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싸우는 PC 슈팅 게임으로, 고유한 개성과 특성을 지닌 요원들이 등장하며 지형지물, 물품 구매 시스템을 이용해 역동적이고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베일드 엑스퍼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