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Riot Games)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PC방 전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라이엇 게임즈가 강화한 PC방 상생협력안의 일환으로, 5월 한달 동안 매주 금토일 전국 라이엇 프리미엄 PC방에서 실시된다. 이용자들은 기간 동안 PC방에서 'LoL'에 접속해 1승만 해도 '꿀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사의 협곡 PvP 모드 승리 시 10개, 칼바람 나락 PvP 모드 승리 시 6개의 꿀토큰이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5월31일 오후 5시까지 획득한 꿀토큰으로 팝스타 아리 XL 마우스 패드 등 선착순 보상과 교환하거나 온전한 무작위 아이콘, 수수께끼 스킨 파편 등 인게임 보상을 획득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게이밍 모니터, 헤드셋 등 다양한 상품 응모에도 사용 가능하다.
라이엇 게임즈는 'LoL'의 PC방 전용 이벤트를 연중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며 매월 리뉴얼되는 15종의 무료 스킨, 모든 챔피언 사용 가능, 추가 경험치 20% 등 기존 PC방 전용 혜택도 유지한다. 이용자들은 PC방에서 6월1일 오전 11시까지 꿀잼 티모, 별 수호자 신지드, 수정 장미 스웨인 등 이달의 스킨 혜택 15종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