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베리 스튜디오, 인기 IP 활용 신작 '잔망루피 타이쿤' 출시

게임베리 스튜디오, 인기 IP 활용 신작 '잔망루피 타이쿤' 출시
게임베리 스튜디오(대표 김성현)가 8일, 신작 경영 시뮬레이션게임 '잔망루피 타이쿤'을 모바일 스토어(AOS, iOS)에 정식 출시했다.

그동안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그란젠카 키우기', '조선 좀비전', '어쩌다 멋진 마왕', '헌터 키우기' 등 20-40대 이용자층을 타깃으로 한 방치형 RPG 개발에 집중해왔다. 이번 아이코닉스 인기 IP(지식재산권) '잔망루피'가 주인공인 경영 시뮬레이션게임을 통해 폭 넓은 이용자층 유입과 더불어 본격적인 장르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게임베리 스튜디오, 인기 IP 활용 신작 '잔망루피 타이쿤' 출시
신작 '잔망루피 타이쿤'은 작은 쿠키상점 맞은편에 들어선 대형마트로 경영악화를 겪게 된 루피가 탐욕 가득한 '잔망루피'로 흑화하며 게임이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소소한 행복대신 자본주의로 점철된 야심가 잔망루피의 경영가로서의 모습을 투영해 성공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김성현 대표는 "그동안 게임베리 스튜디오는 방치형 RPG 전문 게임사로 인식됐는데, 아이코닉스의 인기 IP '잔망루피'를 통해 게임 장르 확장 본격화에 돌입했다"며, "'잔망루피' 캐릭터가 이미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기에 폭넓은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새로운 도전에 첫 발을 디딘 만큼 앞으로 다양한 장르 게임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