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네오위즈 신작 '브라운더스트2', 6월 출시 예고

네오위즈 신작 '브라운더스트2', 6월 출시 예고
네오위즈가 국산 모바일 SPRG로 주목을 받은 '브라운더스트'의 후속작 '브라운더스트2'를 6월 중 글로벌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글로벌 쇼케이스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는 게임 속 '라텔'을 연기한 김영선 성우가 스페셜 MC를 맡고, 겜프스엔 이준희 대표가 출연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 출시 일정을 포함한 서비스 로드맵 등에 대해서 발표했다.

이준희 대표는 쇼케이스를 통해 '브라운더스트2'를 6월 중 동시 출시할 예정이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번체 총 4개 국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또한 '브라운더스트2'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집중 소개하고, 지난 1월 글로벌 사전 체험 테스트를 통해 받은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가로 및 세로 모드를 모두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이외에도 옴니버스식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팩 시스템', 밀어내기 요소 '넉백', 체인 피해 시스템, 폭탄형 오브젝트, 스킬 컷씬 등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예고했다. '라텔'의 일본 성우 호리에 슌의 축전 영상과 인기가수 스즈키 코노미, 유명 작곡가 톰핵(Tom-H@ck)과 에바(eda)가 참여한 OST가 담긴 프로모션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준희 대표는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고민과 애정을 쏟은 '브라운더스트2'의 출시를 앞두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며, "전 세계 이용자들이 보내준 많은 응원과 격려에 귀 기울여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네오위즈 신작 '브라운더스트2', 6월 출시 예고
한편 네오위즈는 10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브라운더스트2'의 사전등록을 실시하고, 6월 초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라운더스트2'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전예약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