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19번째 시즌 '네모'를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넥슨은 신규 시즌 '네모'를 통해 환상의 네모왕국을 배경으로 한 각종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레전드 스피드 카트 블록 제니스, 레전드 캐릭터 자유의 배찌 등 신규 카트 및 캐릭터와 더불어 네모 강철바위 용광로, 동화 목욕탕에 개굴개굴 등 다양한 트랙을 순차적으로 추가한다. 신규 하이라트 카트 플레어 파라곤, 크리스탈 파라곤도 공개됐다.
신규 콘텐츠 랠리전도 추가됐다. 랠리전에서는 트랙 내 지정된 구간을 규정 시간 내 최대한 빠르게 주행하는 콘텐츠로, 시즌 중 도달한 최고 스테이지에 따라 ALL 할인권, 건전지, 레드 로즈 고스룩 별 보석 등 다채로운 보상이 제공된다.
넥슨은 '카러플'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3주년 기념 슈퍼위크 이벤트를 5월26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기간 동안 랭킹전 및 클래식 모드를 완주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응모권은 아이폰14 Pro, 갤럭시 S23 Ultra, 강철 기사 영웅(영구) 등 당첨 기회를 얻는데 사용된다.
또한 3주년 스페셜 쿠폰 패키지를 통해 황금기사 영웅(14일), 플라잉 엔진(14일), 3주년 특별 캐릭터 케이크 나이아드(14일)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구성된 3주년 스페셜 쿠폰 패키지도 지급된다. 쿠폰은 5월12일부터 공식 커뮤니티 및 게임 내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5월2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3주년 기간 동안 게임 접속, 랭킹전 참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3주년 코인을 활용해 블록 제니스(영구), 하트 이모지 헤어장식(영구)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러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