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인기 애니 IP 기반 기대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25일 정식 출시

인기 애니 IP 기반 기대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25일 정식 출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를 기반한 '블랙클로버 모바일'이 25일 정식 출시가 확정됐다.

빅게임스튜디오(대표 최재영)는 오는 25일 자사에서 개발한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을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모바일 수집형 RPG로, 한국과 일본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25일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지난 글로벌 클로즈 베타 테스트로 안정성과 게임성을 검증하고, 지난 4월6일 쇼케이스를 통해 전투 시스템, 토벌전, 스페셜 도전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용자들은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게임 내 직접 조작을 통해 임무 수행, 낚시, 채집,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 버전에서 애니메이션 주인공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를 비롯한 총 40종의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빅게임스튜디오는 '블랙클로버 모바일'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 및 유튜브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출시 후 이용할 수 있는 SR등급의 캐릭터 미모사와 인연 소환권, 블랙 크리스탈 등 선물이 지급된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공식 유튜브, 공식 포럼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