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서든어택' 신규 폭파미션 맵 '아머리' 추가

넥슨, '서든어택' 신규 폭파미션 맵 '아머리'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18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아머리' 신규 폭파미션 맵과 2차 무기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3대3 폭파미션 맵 '아머리(Armory)'는 비밀리에 운영되는 무기 공장의 주요 시설을 파괴하거나 사수하는 목표를 두고 양팀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전장으로, 공장 내부 점령 시 전략적 우위를 가질 수 있으며 변칙적인 루트 선택이 가능한 공장입구는 승패의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이와 함께 신규 무기 '쓰로우 블레이드(Throw Blade)'를 선보였다. 두 개의 칼날을 연속해 던져 다수 혹은 한 명의 플레이어를 노릴 수 있는 투척무기로, 공격 대상을 확실하게 공략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무기 사용을 독려하기 위해 일부 무기의 대미지를 소폭 상향하거나 하향하는 등 밸런스 조정을 진행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1일까지 돌격소총으로 적을 처치한 횟수와 신규 맵 플레이 횟수, 누적 대미지, 적 처치 수에 따라 각각 최대 5만 경험치와 패스티켓을 지급하고, 모든 챌린지 퀘스트를 완료하면 기타 기간 연장 영구제 아이템과 20만 경험지, 패스티켓(5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서든패스: 패스샵'에 'C.아난시 캐릭터+복식 세트', '아난시 베이직 헤어 세트', '아난시 스트릿 고프코어 세트', '아난시 유니크 점퍼 세트' 등 다양한 커스텀 상품을 추가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