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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게이트, 서브컬처 게임 '아우터플레인' 글로벌 출시

스마일게이트, 서브컬처 게임 '아우터플레인' 글로벌 출시
스마일게이트가 신규 IP 서브컬처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는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카툰 렌더링을 적용한 그래픽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액션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스킬체인, 브레이크 등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하고, 화려한 3D 연출과 애니메이션 감성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우터플레인'은 지난 4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에 먼저 출시돼 싱가포르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번에 출시된 글로벌 버전은 선출시 지역의 이용자 피드백이 반영된 개선 버전으로, 170여 개국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로 서비스된다. 음성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 선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를 기념해 선별 소환에서 무료로 3성 캐릭터 1종을 확정 획득하는 이벤트와 콘텐츠 진행도에 따라 3성 캐릭터 1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연차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브이에이게임즈 현문수 PD는 "개발사와 이용자 간 소통 기본은, 개발사가 이용자 의견에 귀 기울이고 빠르게 수정하면서 업데이트하는 것"이라며, "어떻게 해야 이용자가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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