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나딕게임즈, '클로저스' IP 기반 신작 게임 31일 정식 출시

나딕게임즈, '클로저스' IP 기반 신작 게임 31일 정식 출시
나딕게임즈가 원작 '클로저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는 오는 5월31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SRPG '클로저스RT: 뉴 오더'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클로저스RT: 뉴 오더'는 온라인 액션 RPG '클로저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신작 게임이다. 원작과 달리 위상력을 지닌 클로저가 없어 멸망이 예견된 평행세계를 구하기 위해 소환된 클로저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원작 이용자들은 원작 '클로저스'에서 활약한 캐릭터뿐 아니라 NPC와 적들도 캐릭터로 등장해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여러개로 나뉜 스타팅포인트에 클로저를 투입하고, 이동 경로를 비롯해 다양한 명령을 내리는 실시간 전략 게임(RTS)과 같은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로저를 수동 조작해 함정이나 퍼즐 등 다양한 기믹을 수행하거나 적에 맞서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는 액션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나딕게임즈는 '클로저스 RT: 뉴 오더'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SSR 클로저 서유리와 함께 각종 특급 소모품을 100%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23, 아이폰 14,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현재까지 60만 명이 사전예약에 참여했다.

나딕게임즈 이종훈 PD는 "기존 '클로저스' 팬과 신규 이용자 여러분 모두가 만족하는 '클로저스'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푸짐한 사전예약 보상 꼭 받아보시고, 안정적인 출시와 매력적인 업데이트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