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 측은 오는 5월24일 오전 11시에 맞춰 '삼국 올스타'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삼성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삼국 올스타'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진행 가능하다.
'삼국 올스타'에서 이용자는 초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하나의 평행 세계에서 마치 신처럼 모든 것을 일깨우는 전지전능한 능력을 갖춰 나간다는 설정이다. 관우와 조운, 여령기, 여포 등 주요 삼국지 무장들도 번개나 용의 힘을 발휘하거나, 순간이동, 거대화, 은신술 등 고유 초능력으로 어려움에 봉착한 난관을 헤쳐 나간다.
'삼국 올스타'는 삼국지와 초능력의 결합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 아름답게 채색된 삼국지 속 무장들의 화려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주요 앱 마켓 4000회 이상 피처드 및 글로벌 2300만 이용자를 확보했을 만큼 선출시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삼국지 게임 인기가 높은 국내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된다.
'삼국 올스타' 개발을 총괄한 주건 PD는 "'삼국 올스타'는 이용자들이 이미 잘 아는 삼국 시대의 유명한 영웅들이 고유한 초능력을 발휘해 우리의 상상력을 대신해 준다면 흥미진진할 것 같다는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라며 "좋아하는 무장이 어떤 초능력을 발휘할지 상상하는 내용 등 커뮤니티 토론 모습들을 내부에 공유하고 많은 응원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국 올스타'와 관련된 정보와 커뮤니티,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