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프라시아 전기', 신규 혼돈보스 '세르갈린' 업데이트

넥슨 '프라시아 전기', 신규 혼돈보스 '세르갈린' 업데이트
넥슨이 '프라시아 전기'에 강력한 힘을 가진 신규 혼돈보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혼돈보스 '세르갈린'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세르갈린은 사냥터 보스, 영지 보스 보다 상위 등급의 신규 혼돈보스로, 여러 결사가 힘을 합쳐 공략해야 한다. 보스 처치시 전설 등급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며, 참여한 모든 인원이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안개호수 배경의 신규 결사 캠페인 2종을 추가하고, 모든 클래스의 스탠스별 신규 영웅 등급과 희귀 등급 아퀴룬 1종을 추가했다. 또한 결사 콘텐츠 봉인전의 최고 난이도 7단계를 업데이트하고, 이용자들이 자유롭게 대결할 수 있는 대련장과 캐릭터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외형 변경권을 출시했다. 집행관, 환영검사 등 근거리 공격 직업의 밸런스 작업도 적용됐다.

마지막 거점 검은숲, 떠오른 바다, 잊혀진 신전은 5월28일 오후 8시 오픈될 예정이다. 각 거점은 스킬 명중, 피해 저항, 추가 피해, PvP 피해 저항 등 각기 다른 보유 효과가 적용되며, 최초로 거점을 점령한 결사는 55레벨 희귀 장신구 파편 상자, 고급 형상 소환(11회), 희귀 침식 해제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캐릭터 외형 변경권 출시를 기념해 '프전네컷' 이벤트를 6월13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월드 내 22개 명소 중 한 곳을 방문한 스크린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1레벨 검은칼 8개, 70만 골드가 지급되며, 30명을 선발해 고급 형상 소환 선물(11회),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상자, 외형 변경권이 제공된다.

'프라시아 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