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쿠카게임즈,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 정식 서비스 돌입

쿠카게임즈,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 정식 서비스 돌입
쿠카게임즈(QOOKKA Games)는 삼국지 무대와 초능력 설정을 결합한 초능력 RPG '삼국 올스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삼성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공식 발표했다

'삼국 올스타'는 삼국지와 초능력의 결합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 아름답게 채색된 주요 삼국지 무장들을 앞세워 글로벌 2300만 이용자를 확보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용자는 초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하나의 평행 세계에서 마치 신처럼 모든 것을 일깨우는 전지전능한 능력을 갖춰 나간다는 설정으로, 게임 내에 출현하는 삼국지 무장들 모두 번개 및 용의 힘을 발휘하거나, 순간이동, 거대화, 은신술 등 고유한 초능력으로 어려움에 봉착한 난관을 헤쳐 나간다.

아울러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게임 스테이지를 비롯해 성장에 필요한 자원 획득 난이도, 무장과 장비 레벨업이 100% 성공하는 등 전반적으로 합리적인 방향성으로 기획되면서 단순 반복형 노가다 플레이를 벗어난 점 또한 핵심이다.

더불어 전설 등급 무장을 획득할 확률도 높게 설정했다. 이를 진행하기 위해 인게임에서 소원 리스트를 제출하면 원하는 전설 무장 획득 확률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특히, 가챠를 진행 시 40회를 연속해서 뽑을 경우 전설 영웅 캐릭터 한 명이 무조건 나오도록 설계했다.

쿠카게임즈 접속자 전원에게 전설 무장 '여포'의 프리미엄 스킨과 함께 초반부 게임 진행에 큰 도움이 될 20만 원 상당의 게임 패키지 아이템을 선사한다. 또한, 최애 무장으로 분류되는 조운과 제갈량, 그리고 여포의 여식 여령기와 한정판 스킨 등 이벤트에 참여만 하더라도 전부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 올스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