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성장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신규 성장 이벤트 실시
'나이트 크로우'에서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서 '브란트 왕실의 전령'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6월15일 업데이트 전까지 던전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일반 던전 번영의 땅에서는 사금 주머니와 제작 재료 모리온의 드랍률이 상향된다. 산코나 유적은 이용시간이 1시간에서 3시간으로, 경험치 획득량은 1.5배로 증가된다.

인터 서버 콘텐츠 격전지와 특수 던전 마사르타 얼음 동굴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공 휘장의 한도도 15만 개로 증가된다. 전공 휘장은 격전지나 특수 던전의 몬스터 또는 다른 서버 캐릭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재화로, 순위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같은 기간 기존 길드 지령보다 많은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길드 지령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길드 지령을 통해 상급 전직의 서, 기술서 등을 구입하는데 필요한 길드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공헌 주화 보상이 2배로 지급된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