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채용은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마케팅 등 게임 개발 전 직군의 인재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6월18일까지 코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이후 서류전형, 면접을 통해 채용형 인턴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는 7월 초에 입사해 4주간 개발에 참여하게 되며, 인턴십 우수 수료자는 정규직으로 전환 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코그 인턴십은 형식적인 체험 교육에서 탈피해 실무 수행 중심으로 진행된다. 인턴 기간 동안 실제 업무를 수행하며 본인의 역량을 발휘하고 관련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다. 또한, 인턴십의 관심도와 책임감을 높이기 위해 팀원 및 멘토 개발자를 면접관으로 구성해 함께 근무하고 싶은 인턴을 직접 선발하도록 하고 있다.
대구에서 근무하는 인턴에 한해 대구지역 외 입사자에게 1인 1실 오피스텔과 식사를 제공한다. 온전히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는 근무 환경과 다양한 게임과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일부 파트는 서울 스튜디오에서도 근무 가능하다.
한편, 코그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커츠펠'을 서비스 하고 있으며, 신규 프로젝트인 '리턴 얼라이브'의 CBT를 앞두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