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9주년 '서머너즈워',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사전 예약 개시

9주년 '서머너즈워',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사전 예약 개시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에 대규모 컬래버레이션과 이벤트 시리즈 등을 포함한 대형 업데이트가 찾아온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출시 9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이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7일 발표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워' 9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컬래버레이션과 이벤트 시리즈 등을 연달아 선보이고, 향상된 플레이 환경을 마련해 향후 10년을 다지는 초석을 마련할 예정이라 밝혔다.

9주년 업데이트 사전 예약은 업데이트 실시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는 업데이트 전후로 9주년 기념 소환서, 5성 무지개몬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신규 및 초보·복귀 이용자들은 비밀의 각성 주문서, 슈퍼 엔젤몬을 비롯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주소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9주년 기념 소환서도 추가로 지급된다.

컴투스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비로운 기운들이 한 데 모이며 에너지를 형성하고, '리로디드(RELOADED)'라는 업데이트 타이틀을 통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업데이트에 앞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이번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는 공식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는 오는 24일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생중계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머너즈워'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