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앱스 측은 정식 서비스 이후 매주 1회 이상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를 포함해 불편 사항 및 게임성 개선을 신속하게 반영한 결과, 이용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최근 신규 기사단 영웅 '불의 지배자: 아그네스'와 '대지의 방패: 샤를로테'를 비롯해 새로운 모험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도입한 결과, 양대 마켓 인기 1위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지난 4월18일부터 정식 출시된 '무명기사단'은 700년이라는 긴 잠에서 깨어난 무명 기사인 이용자가 부활한 심연 군주와 맞서 싸우기 위한 여정을 그린 액션 RPG이다. 전사와 탱커, 마법사, 암살자, 힐러, 저격수 등 다양한 직업을 조합해 하나의 기사단을 구성해야 하며, 모험의 여정이 아름답게 채색된 도트 그래픽과 어우러져 높은 수준의 게임성을 선사한다.
특히, 직업 조합에 따라 보너스 효과가 부여되는 시너지 시스템과 다양한 스킬 효과를 활용해 나만의 전략 덱을 창출하거나, 초반부를 공략하는 과정에서 얻게 되는 '기사단 영지'에서 각종 장비와 아이템을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등 전투 외에도 영지 경영을 비롯해 무명에 불과한 기사단의 명성을 승급하거나 확장해 나가는 등 즐길거리 가득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쿡앱스는 오는 3분기에도 신규 콘텐츠 '타워 던전'을 시작으로, 신규 기사단 영웅, 뉴 챕터 '빛바랜 던전', UI/UX와 캐릭터 스킬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밸런스 개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쿡앱스는 '무명기사단'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을 기념한 이벤트를 6월7일부터 1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은 영웅 및 무기를 소환할 수 있는 토큰을 매일 10개씩 지급하는 방식이며, 홀숫날은 기사 소환, 짝숫날은 무기 소환 토큰이 각각 지급된다.
'무명기사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