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컴투스, '서머너즈워' 9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쏜다

컴투스, '서머너즈워' 9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쏜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글로벌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30일까지 풍성한 선물이 함께하는 이벤트 시리즈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태생 3~5성 불·물·바람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으며 태생 4성 이상 몬스터 소환 시 3마리 중 1마리 선택이 가능한 '9주년 기념 소환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글로벌 서비스 9주년 기념 포인트'를 모으면 매일 에너지와 마나석을 받을 수 있고, 누적 포인트에 따라 9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데빌몬 등 다채로운 선물도 획득 가능하다.

해당 포인트를 사용해 나만의 6성 전설 등급 룬도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룬 종류와 번호, 주옵션, 부옵션을 선택해 +6 강화한 원하는 6성 전설 룬을 최대 두 번 획득 가능하다. 획득 후 남은 포인트로 룬 제작에 필요한 재료도 무제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주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 9주년 기념 소환서 등 다양한 선물을 각 미션 별로 얻을 수 있고, '9주년 기념 소환 마법진 스킨'도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이 밖에도 다섯 마리 몬스터 중 한 마리를 선택해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소환서 조각'을 50개 이상 모으면 선택한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두 번째 '9주년 기념 영웅 던전 리턴즈'를 실시하는 등 재미와 보상을 한 번에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서머너즈워'는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9주년인 올해까지 전 세계에서 1억9000만 다운로드, 3조 원 매출을 달성하고 94개 지역 매출 1위, 155개 지역 매출 톱10을 기록한 컴투스 대표 장수 히트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