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8월22일 베타 테스트 실시

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8월22일 베타 테스트 실시
국산 루트슈터 신작 게임으로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퍼스트 디센던트'의 베타 테스트가 진행된다. 지난 테스트에서 확인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선 사항과 신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Xbox 게임 쇼케이스 익스텐디드(Xbox Game Showcase Extended)'에서 8월22일부터 29일(국내 시각)까지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의 크로스 플레이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 게임(CO-OP),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가치로 내세우는 차세대 3인칭 루트슈터 게임이다.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해 개발 중이다.

쇼케이스 영상에는 넥슨게임즈 이범준 PD가 출연해 '퍼스트 디센던트'의 엑스박스 시리즈 개발 소식을 최초로 공개하고 실제 플레이 영상을 소개했다. 크로스플레이 베타 테스트는 PC, 엑스박스 시리즈, 플레이스테이션 간의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 플랫폼을 선택해 참여 가능하다.

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8월22일 베타 테스트 실시
넥슨은 지난해 1월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 사항과 신규 콘텐츠도 공개했다. 특수 이동 기술 '그래플링 훅'에 조작을 통한 회전, 이동 시 가속, 감속 기능을 지원하고 점프 모션, 총기 타격감, 스토리, UI, UX를 개선했다. 캐릭터 스킬 개조 시스템도 추가할 계획이다.

물을 활용해 공격을 구사하는 '밸비', 자기장을 이용해 방어하고 비행 스킬을 지닌 '카일' 등 독특한 컨셉트의 신규 캐릭터 2종,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맵, 새로운 타입의 레이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 스킨과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캐릭터 꾸미기 시스템도 추가하고, '에이펙스 레전드',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등 세계적인 게임 작곡가 스티븐 바튼과 협업해 풍부한 게임 사운드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퍼스트 디센던트'를 함께 홍보할 전 세계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팔로워, 구독자 250명 이상 보유한 트위치, 유튜브 크리에이터는 누구나 지월할 수 있으며,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트위치 드롭스 독점 참여 기회, 게임 프레스킷 제공, 공식 채널 내 채널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