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코그(KOG), 신작 '리턴 얼라이브' 트레일러 공개

코그(KOG), 신작 '리턴 얼라이브' 트레일러 공개
코그(KOG)가 신작 게임 '리턴 얼라이브' 공식 트레일러를 1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PvE 컨텐츠가 담겨 있다. 지난 테스트 버전에 비해 PvP와 PvE 전장이 분리됐으며, 그래픽 퀄리티가 향상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총기가 향하는 방향을 조준선으로 표시하는 것과 장탄 수, 무기 종류 등 UI 아이템 표시 위치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면서 가시성이 눈에 띄게 좋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불편하게 생각했던 부분들이 다수 개선된 모습을 트레일러로 확인할 수 있다.

'리턴 얼라이브'는 인류의 대몰락 전쟁 이후 황폐해진 세계에서 소수의 인류가 생존을 위해서 버려진 땅에 있는 자원과 물자를 확보하는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용병 길드의 일원으로서 대격변 이후 유독 가스로 뒤덮인 세계를 탐험하고 자원과 기술을 수집하면서 버려진 땅에서 살아남는 법을 배워야 한다.

루트 슈터 장르로, PvP와 PvE를 동시 다발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장에서 재료를 파밍하고, 다양한 무기를 제작해 다른 이용자와 경쟁해야 하며, 액션게임 경험이 많은 코그(KOG)의 신작답게 전투 중 짜릿한 손맛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코그는 '리턴 얼라이브' 공식 페이지를 통해 지난 8일부터 비공개 테스트(CBT)의 참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광역 피해 수류탄이 특기인 '네드', 빠른 속도로 돌진 가능한 '유니', 방어용 방패 사용과 레이저 공격이 가능한 AI '어스' 등 세 가지 다른 용병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버전에서는 8명의 플레이어가 5분간 겨루는 '솔로 데스매치'와 14명의 플레이어가 탈출하는 방식의 '서바이벌' 두 가지 모드가 제공된다.

이번 '리턴 얼라이브' 비공개 테스트 사전예약은 6월28일까지 진행한다. 스팀 위시 리스트에 '리턴 얼라이브'를 추가, 테스터 등록 신청을 할 수 있다. 테스트는 6월29일부터 7월7일까지 9일간 스팀을 통해 진행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