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日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日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가 일본 시장에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대대적인 글로벌 시장 공락에 나섰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을 일본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딘' 일본 서비스 버전은 현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및 '오딘' PC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국내 버전과 마찬가지로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가 지원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4월27일 일본 현지에서 '오딘'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약 1개월 만에 100만 명을 모집했다. 이를 기념해 카카오게임즈는 일본 현지 이용자들에게 닌자 외형 아바타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일본 유명 배우 '오다기리 죠'가 출연하는 TV 광고도 정식 방영됐다. 영상에는 길드의 리더로 분한 '오다기리 죠'가 자신만의 색채로 '오딘'의 분위기를 연출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모습이 담겨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작년 3월 '오딘'을 대만 및 중화권 지역에 론칭했고, 올해 일본 출시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며 해외 매출비중을 늘리는 '비욘드 코리아(Beyond Korea)' 사업 비전을 단계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오딘' 일본 출시 관련 정보는 일본 공식 사이트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