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문화재단,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 확산을 위한 가족 간의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의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는 7월15일부터 8월6일까지 참여자 약 200명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각 3회씩 온라인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3회로 진행되는 강의 중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초등학생 자녀와 양육자로 구성된 가족이면 누구나 19일부터 23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별도의 신청 링크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가여부는 개별로 안내될 예정이다.

게임소통학교 사업은 건강한 가족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전국 초등학교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난 2016년 시작된 게임의 특성 및 활용방법을 알리고 가족 간의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올해 '자라나는 게임소통학교'를 신설해 1단계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2단계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 3단계 '자라나는 게임소통학교' 총 3단계로 구성해 진행 중이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