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컴투스 '서머너즈 워', 초대형 업데이트 쇼케이스 24일 개최

컴투스 '서머너즈 워', 초대형 업데이트 쇼케이스 24일 개최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오는 24일 '서머너즈 워'의 '리로디드(RELOADED)' 업데이트 쇼케이스 개최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신규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IVEX 스튜디오에서 이용자들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다. 컴투스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 접수를 실시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0명이 현장 관객으로 참석한다.

행사는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중국어 등 총 9개 언어를 지원해 세계 각지 이용자들이 온·오프라인에서 함께하는 글로벌 축제로 마련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서머너즈 워' 개발진이 업데이트 콘텐츠와 시스템 등을 직접 소개하고 향후 서비스 방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용자들과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는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된다. 쇼케이스에 참석한 이용자들에게는 무료 다과와 함께 공식 굿즈로 구성된 선물 패키지가 제공된다.

현장에는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9초를 잡아라', '열려라 보물상자', '도전! 시험의 탑' 등 참가만 해도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오후 12시부터 진행되며, '서머너즈 워'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이 밖에 '서머너즈 워' 9주년 기념 글로벌 팬아트 공모전 당선작들이 쇼케이스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