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Riot Games)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대규모 업데이트 '소울 파이터'의 상세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소울 파이터 이벤트는 7월21일부터 8월29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LoL' 외에도 '전략적 팀 전투',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레전드 오브 룬테라' 등 'LoL' 세계관 기반 게임들에서도 소울 파이터 이벤트와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소울 파이터는 소울 파워를 각성하고 '영혼의 토너먼트'에 참가한 챔피언들이 결투를 통해 자신의 능력을 입증한다는 평행 세계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신규 스킨 12종, 신규 모드 아레나, 미니게임 영혼의 토너먼트, 신규 챔피언 나피리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신규 스킨은 격투 테마의 애니메이션 그림체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소울 파이터 사미라(초월급), 소울 파이터 비에고(전설급), 프레스티지 소울 파이터 샤코, 프레스티지 소울 파이터 파이크 등 총 12종의 스킨이 공개된다.
콘셉트에 맞춘 신규 모드도 오픈된다. 아레나는 8명의 이용자들이 2명씩 4팀으로 나뉘어 대결하는 모드다. 이용자들은 준비 단계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하고 공격력 증가, 체력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98개의 증강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와 대결을 펼친다. 게임 중 럭스, 샤코 등 무작위 소울 파이터 챔피언이 변수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신규 모드 이벤트를 통해 사미라가 돼 우승 미션을 달성하는 미니게임 영혼의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2023 소울 파이터 패스, 신규 챔피언 나피리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LoL'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