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스팀 정식 출시…'압도적 긍정적'

넥슨 민트로켓, '데이브 더 다이버' 스팀 정식 출시…'압도적 긍정적'
넥슨(대표 이정헌)은 민트로켓(MINTROCKET)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를 스팀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데이브'는 블루홀을 탐험하며 해양 생물을 사냥하는 어드벤처 요소와 초밥집을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이 결합된 게임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와 흥미로운 이야기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 스팀에서 97%의 비율로 '압도적 긍정적' 평가를 기록 중이다.

정식 버전은 전체 약 25시간 분량으로, 신규 챕터가 추가돼 새로운 이야기와 신규 지역이 오픈됐다. 다양한 미니게임, 신규 타이쿤 요소 텃밭 등이 등장하며, 이용자들의 요구가 반영된 편의 시스템 피쉬 트래커, 인양 드론 등이 도입됐다. 총 8개의 언어가 지원되며, 게임 패드로도 플레이 가능하다.

정식 출시 가격은 얼리 액세스와 동일한 2만 4천 원이며, 출시일부터 스팀 여름 할인 종료 시점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얼리 액세스 버전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업데이트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넥슨은 '데이브' 정식 버전 출시를 기념해 사운드트랙 54곡, 콘셉트 및 픽셀 아트가 포함된 아트북, 게임 내 보트를 꾸밀 수 있는 보트 스킨 4종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엑스트라 확장팩 버전도 선보인다.

'데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